티스토리 뷰

뛰어난 몸매의 소유자인 bj코코는 아프리카tv에서 코스프레 컨텐츠를 주로 하는 bj입니다.

bj코코는 1992년생 올해 나이 27살의 창원 출신으로 방송 경력만 3년이 넘는 메이저 bj입니다. 그녀는 앳된 얼굴과는 달리 풍만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소위 '코코식 운영'이라는 하나의 아프리카tv 문화를 창조하였습니다.



코스프레 의상을 입고 화면을 가린 뒤 보여줄 듯 말듯 하며 추천 수 n개를 받거나 n분이 지나면 공개를 한다는 코코식 운영은 시청자들을 상당히 애태우게 만드는데요. 기다리다 지친 시청자들은 신고 버튼을 누르거나 입에 담지도 못 할 욕을 하지만 bj코코는 눈 하나 깜짝하지 않으며 오히려 시청자들의 그런 모습을 즐기는 여유까지 보여줍니다.



막상 bj코코가 코스프레 의상을 공개하면 시청자들은 또 속았다는 사실에 자괴감에 빠지고 맙니다.

bj코코는 작년 5월, 9월, 12월에 아프리카tv로 부터 총 3차례 유기한 정지 처분을 받습니다.

[사진 = bj코코 인스타]

bj코코의 정지 이유로 그녀의 코스프레 의상 수위가 너무 높고 채팅창 문화가 지나치게 프리한 것 때문이라는 꽤나 신빙성 있는 추측이 돌았습니다. 한편에서는 코코식 운영에 뿔이난 시청자들의 신고와 그녀를 시기하는 다른 여캠들의 신고가 누적이 되어 정지를 당하였다는 설도 있었습니다.



bj코코는 세 차례나 정지를 당하고, 할 때마다 아프리카tv 시청자자들에게 욕을 얻어먹지만 여전히 코스프레 방송/코코식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 = bj철구 유튜브]

이를 두고 아프리카tv에서 대통령이라 불리는 철구는 "내가 생각하는 멘탈甲 여캠 1위는 bj코코다, 괜히 코코좌라고 불리는 게 아니다"라며 그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bj코코는 비단 아프리카tv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만 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이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