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흥민은 대한민국과 아시아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라는 명예로운 타이틀을 쥐고 있는 축구선수입니다. 대한민국에서도 손흥민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와 세계 축구 무대에서도 크게 활약하고 있는 선수이며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는 활약상들을 현재까지도 보이고 있는 선수입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의 경기를 꼭 챙겨보곤 하는데요. 구단을 좋아하진 않아도 손흥민의 경기를 보기 위해 구단 중계방송들을 챙겨보는 개인 팬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손흥민 tv 축구 중계 방송 보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손흥민이 뛰고 있는 축구 구단인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은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경기가 취소되고 연기되는 등 난항을 겪고 있는 와중에도 최대한 안전한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경기들을 조직하며 관객들에게 탄탄한 전략과 화려한 기술로 이루어진 90분을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풀럼, 마린, A.빌라, 셰필드, 리버풀 등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 게임의 중계방송들은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라는 어플리케이션 및 인터넷 사이트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및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SNS회원가입과 일반 회원가입 중 하나를 선택하여 로그인 과정을 마치면 본격적으로 방송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내 검색창에 손흥민을 검색하면 손흥민의 토트넘 팀 훈련, 단독 인터뷰, 손흥민이 활약했던 영상, 하이라이트 클립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VOD와 인기 VOD를 구분해놓았기 때문에 본인이 보고싶은 기준을 설정하여 영상들을 찾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포티비 어플리케이션 및 사이트의 중계방송은 유료화되어 있는데요. 월 21,000원으로 중계방송 서비스를 포함해 모든 스포티비 나우의 스포츠 방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어플리케이션에서는 MY페이지에서 본인이 예약한 스포츠 중계방송을 확인하거나 편집할 수 있고 좋아하는 팀을 추가하여 관련 알림 및 뉴스를 골라 볼 수 있으며 좋아하는 리그를 선택해 서비스 이용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편리함에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로그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고 경기의 일정을 매우 상세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경기 중계방송을 놓칠 일이 없습니다. 축구, 농구, 종합격투기, 배구, 야구 등 모든 경기의 일정을 디테일하게 공지하고 종목에 관계없이 ‘오늘의 경기’ 탭에서 본인이 시청하고 싶은 스포츠 방송을 챙겨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인터페이스이기 때문에 오래 보아도 눈이 편안하고 깔끔하고 조작이 편하여 이용하는 데 복잡하거나 불편한 점이 없습니다. 예약해놓은 경기의 알람 뿐만 아니라 특별한 이벤트나 본인이 흥미있는 경기로 추가해놓은 운동 경기들의 관련 뉴스를 알려주기 때문에 스포츠 관련 뉴스를 실시간으로 접하실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이상 손흥민tv 축구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공식적인 방법으로 돈을 내고 보는 게 제일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검증되지 않은 중계 사이트에서 합법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축구 중계를 시청할 경우 바이러스와 보안이 취약하여 더 큰 금전적 손해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