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해드린 방법 중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세요~

 

먼저,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핸드폰의 위치를 추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LG Uplus, SKT, KT 중 본인이 해당하는 통신사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핸드폰의 대략적인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통신사에 따라 위치추적뿐만 아니라 핸드폰 잠금 설정, 데이터 백업 혹은 삭제 등도 가능합니다. 

 

 

다음은 아이클라우드(icloud.com)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디바이스 기종이 아이폰일 경우만 가능하며, 아이클라우드의 '나의 iPhone 찾기' 기능으로 핸드폰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라우드를 이용하면 핸드폰 위치추적뿐만 아니라 핸드폰 잠금 설정 및 잠금 화면에 사용자 설정 메세지도 남길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기종이 삼성이라면, 삼성의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핸드폰 위치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짧은 시간에 위치추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데이터 백업, 강제 벨소리 울리기, 핸드폰 잠금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구글 '내 기기 찾기' 기능도 유용합니다. 디바이스가 아이폰이 아닌 경우에만 쓸 수 있는 기능인데, 이 기능을 이용하면 핸드폰 위치추적, 전화 걸기 등이 가능합니다.

 

 

끝으로..... 소개해드린 방법들은 모두 '대략적인' 위치만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 전원이 꺼진 핸드폰일 경우 전원이 꺼진 위치가 표시됩니다.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01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다 필터 추천 BEST  (0) 2019.02.04
모텔 대실 가능 시간 가격  (0) 2019.02.03
gta 산안드레스 링크 apk  (2) 2019.02.02
구글 환불방법  (0) 2019.01.31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대기중  (5) 2019.0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