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대머리되는꿈

2019. 3. 19. 16:17


대머리되는꿈을 비롯한, 다양한 대머리 꿈해몽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대머리되는꿈


대머리되는꿈

다양하게 해석을 할 수 있지만, 일단은 좋은 꿈보다는 안 좋은 꿈에 가깝습니다. 불쾌한 일을 당하거나 심한 스트레스를 겪을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인간 관계에 갈등을 겪을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언행을 조심하고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머리카락이 나는 꿈

대머리되는꿈과 반대의 의미로, 좋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건강이 눈에 띄게 좋아지거나 직장/사업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뜻하지 않았던 재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져 점점 대머리가 되는 꿈

평소 스트레스를 심하게 겪고 있음을 꿈에 반영이 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또한 사소한 일로 주변 사람과 갈등이 생기게 될 수 있으며 뜻하지 않았던 손실, 문제를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 대머리가 되는 꿈

꿈 속에서 전혀 모르는 사람이지만, 이 인물을 본인을 상징하는 것으로 봅니다. 위 언급하였던 대머리되는꿈과 의미가 일맥상통합니다.




지인 또는 가족이 대머리가 되는 꿈

지인 또는 가족이, 자신과 연관이 되어있는 문제가 생기거나, 그 인물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머리에 뿔이 난 꿈

능력을 인정 또는 발휘할 기회가 찾아옵니다. 혹은 본인이 속해 있는 단체의 우두머리가 될 가능성이 열립니다. 다른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큰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대머리가 완치된 꿈

평소 골머리를 앓고 있던 일이 말끔히 해결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갈등을 겪고 있던 주변인과 관계가 호전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대머리가 되는 꿈

애정 전선에 문제를 겪게 되거나, 평소 소중하게 여겼던 사물이나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뒤통수만 부분적으로 대머리가 되는 꿈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 것을 뜻합니다. 




이상 대머리 꿈해몽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꿈해몽/운세/사주 등은 맹신하지 않고 참고만 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201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계정 탈퇴  (0) 2019.03.28
키움증권 영웅문4 다운로드  (3) 2019.03.21
7080노래제목  (0) 2019.03.17
노인요양원 설립조건  (0) 2019.03.13
잠이 많아지는 이유  (0) 2019.03.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