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ㄱ a 아프리카 bj 순위 수입

아프리카 bj 순위 수입 TOP 20 총정리!



개인 인터넷 방송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아프리카tv bj,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수입에 대한 궁금증도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중 일반인이 가장 접근하기 쉬운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의 bj 순위, 수입에 대하여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 ㄴ b 아프리카 bj 수입 순위

2018년 5월 기준 아프리카 bj 순위입니다. 별풍선 수입 별로 정렬되어 있으며 1위 킴성태의 경우 무려 114만 개가 넘는 별풍선을 받았습니다.



아프리카 bj 수입에 대하여 얘기하기에 앞서 짚고 넘어가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아프리카tv bj의 등급입니다. 아프리카 bj는 일반적으로 3 개의 등급으로 나뉩니다.


#일반비제이

#베스트비제이

#파트너비제이


등급 별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할 수 있는 범위, 받는 혜택 등이 달라집니다. 특히 별풍선 환전 수입에 큰 차이가 있는데요. 


#일반비제이 - 별풍선 수입 60% 환전 가능

#베스트비제이 - 별풍선 수입 70% 환전 가능

#파트너비제이 - 별풍선 수입 80% 환전 가능


똑같은 별풍선 1000 개(=현금 10만원 상당)를 받는다고 가정했을 때, 일반비제이는 별풍선 수입을 환전하여도 약 6만 원 밖에 못 받는 반면에, 파트너비제이는 약 8만 원을 환전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4위 커맨더지코가 별풍선 759,869 개를 받았지만 일반비제이인지라, 베스트비제이인 5위 다온 보다 수입이 낮습니다.

3 ㄷ c 아프리카tv bj 킴성태

아프리카 bj 수입 순위 1위인 킴성태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방송을 진행하는데, 화려한 입담과 현란한 게임 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bj입니다. 킴성태는 비단 별풍선 수입뿐만 아니라 아프리카tv 평균 실시간 시청자 수 또한 top5 안에 드는 비제이입니다.



2위 박가린과 3위 셀리는 토크 방송을 진행하는 전형적인 여캠입니다. bj 경력이 상당히 오래 되었으며 꾸준히 별풍선 수입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습니다.

4 ㄹ d 아프리카tv bj 뜨뜨뜨뜨

4위 뜨뜨뜨뜨는 킴성태와 마찬가지로 배틀그라운드 게임 방송을 진행하는 bj입니다. 트위치tv에서 활동하다가 뷰봇 논란으로 릴카와 함께 아프리카tv로 이적하였습니다.

5 ㅁ e 아프리카tv bj 커맨더지코

5위 커맨더지코는 철구 못지않은 아프리카tv의 트러블 메이커입니다. 아프리카tv로 부터 정지 및 경고 처분을 수차례 당하였으며 장애인 비하, 지역 비하, 여성 비하 등으로 각종 뉴스에 대서특필 된 적도 있습니다. 아프리카tv 술먹방의 원조격이자 지금도 그 분야에선 넘 볼 자가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실력(?)을 자랑합니다. 



별풍선 수입을 떠나 아프리카 bj 중 대내외적으로 가장 영향력이 뛰어난 인물은 크게 4 명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6 ㅂ f 아프리카tv bj 순위

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이, 아프리카tv 대통령이라 불리는 철구.

작년 아프리카tv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비약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와꾸대장봉준.

유튜브 구독자 수 200만 돌파 및 각종 유행어 창시자 보겸.

K리그 홍보대사 및 각종 지상파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감스트.

이들 외에도 길거리 노래방 창현, 야생 야외 방송 윽박, 먹방의 슈기 등이 있겠습니다.



이상 아프리카 bj 순위와 수입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