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하 키 몸매 화제! 춤선이 아름다운 여자 아이돌로 뽑혀

1 ㄱ a 청하 키 몸매 화제 춤선이 아름다운 여자 아이돌로 뽑혀

[사진 = 엠넷]

롤러코스터란 곡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청하. 청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그녀의 몸매가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1996년 태어나 올해 나이 23 살의 청하. 그녀는 무려 6 년이 넘는 연습생 기간을 거친 실력파 아이돌 가수입니다. 

2 ㄴ b 청하 인스타그램 셀카

[사진 = 청하 인스타그램]

청하는 처음 jyp 엔터테인먼트로 들어가 3년 가까이 연습생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러다가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팀장 직을 그만두고 소속사를 차린 이주섭의 MNH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하였습니다.

3 ㄷ c 청하 프로듀스 101 4위 등극

MNH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신분으로, 청하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였고, 그곳에서 기대주로 뽑히게 됩니다. 사실상 '준비된 아이돌'이었던 청하는 무수한 경쟁을 뚫고 4 위의 우수한 성적으로 걸그룹 I.O.I로 데뷔하였습니다.

4 ㄹ d 청하 롤러코스터 엠넷 무대

이후 2017년 6월 I.O.I 멤버 최초로 솔로 데뷔를 하였고, 올초 롤러코스터 곡을 발매하였습니다. 롤러코스터는 청하의 매력적인 음색과 유연한 춤선을 돋보이게 해주는 곡으로,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습니다.



현재 청하는 데뷔 후 가 장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으며, 각종 대학교 축제에서 섭외 1순위로 뽑힌다고 합니다.

청하의 직캠 유튜브 영상 덧글을 보면 하나같이 언급되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청하 키, 몸매, 춤선입니다. 청하는 161cm의 아담한 키에 볼륨감과 완벽에 가까운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5 ㅁ e 청하 춤선

청하는 또한 과거 울랄라세션, 틴탑 등의 백댄서를 하였고 6 년 가까운 연습생 시절을 보낸지라 뛰어난 춤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춤선이 아름다워 누리꾼이 뽑은 춤선이 아름다운 여자 아이돌 가수 9위에 랭크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청하는 지난 1월 컬투쇼에 출연하여, 롤러코스터를 라이브로 완벽히 소화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외모면 외모 모두 다 갖춘 청하가 더욱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