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스트 양팡 죽빵 232 사건 총정리

1 ㄱ a 감스트 양팡 죽빵

[사진 = 양팡 유튜브]

k리그 홍보대사, 러시아 월드컵 mbc 해설 등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아프리카tv bj 감스트의 흑역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스트 양팡 죽빵 사건

평소 탐방을 통하여 양팡에게 호감을 느꼈던 감스트는 양팡에게 합동 방송을 제안합니다. 양팡이 이를 흔쾌히 허락하여 둘은 2017년 5월에 합동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2 ㄴ b 감스트 양팡 죽빵

합동 방송 도중 양팡이 감스트의 얼굴을 가격합니다. 양팡의 주먹은 강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감스트의 얼굴에 꽂힙니다. 채팅창은 ㅋㅋㅋㅋ로 도배되었습니다. 감스트를 때린 뒤 양팡은 '아차' 싶었는지 괜찮냐고 물으며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였습니다. 이에 감스트는 괜찮다, 방송인데 뭐 어떻냐며 쿨하게 대처하였습니다.



당사자들은 괜찮다고 하였지만, 불편러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감스트 양팡 죽빵 움짤을 페이스북,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접한 네티즌들은 아무리 방송이지만 너무 셌다, 남녀가 뒤바뀌었으면 난리가 났을 것이라며 양팡을 비난하였습니다. 양팡의 유튜브 채널엔 악플이 도배되었습니다.

3 ㄷ c 감스트 양팡 죽빵 사건 해명

[사진 = 감스트 유튜브]

양팡이 피해를 받게 되자 감스트는 곧바로 해명 방송을 하였습니다. 감스트는 내가 양팡에게 그렇게 하라고 했다, 기분 나쁜 게 전혀 없다, 이걸 왜 비난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며 양팡에 대한 비난을 멈추어 달라고 하였습니다.


감스트 232 사건

6 년 동안 감스트의 매니저 일을 담당한 232(닉네임). 232는 감스트의 방송 준비를 담당하고, 감스트가 컨텐츠 진행시 불편함이 없게끔 도와주는 일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감스트가 컨텐츠 방송 진행시 게스트로 출연하여 특유의 말투, 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큰웃음을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감스트는 그런 232를 직원으로 대하는 것이 아니라 친동생처럼 많은 부분을 챙겨주었으며 월급 또한 두둑히 챙겨주었습니다.

4 ㄹ d 감스트 232 페북 충격

그러나......감스트 232 사건은 예고도 없이 갑자기 찾아옵니다. 232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하여 일을 그만둔다는 최후통첩을 날린 것입니다. 232는 그러면서 감스트에게 월급 300~400만원을 받은 적이 없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6 ㅂ f 감스트 232 사건 공지사항

감스트는 232의 주장에 대하여 일부는 인정하고 사과하였으며 232에게 금전적 보상 및 232와 함께 하였던 유튜브 동영상 150개는 내리겠다고 하였습니다.



6년이란 세월 동안 동고동락을 함께 하였던 232와, 좋지 않은 문제로 갑작스레 연을 끊게 되어 감스트는 정신적으로 큰 고통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히 감스트는 감컴퍼니 동료들과 팬들의 지지로 다시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감스트는 2017년에 아프리카tv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 55만 명 돌파, mbc 라디오스타 출연 등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