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q7 광고 모델 전희진 미공개영상!

lg가 또다시 해냈습니다! lg v30 광고 모델 카타라 에리카에 이어 q7 광고 모델로 전희진을 발탁하였습니다!

lg q7 광고 모델 전희진

전희진은 아이돌그룹 이달의소녀 멤버로 2000년 생입니다. 올해 나이는 19살!



전희진은 청순하고 청초한 이미지인 외모를 가지고 있는 데다가 노래, 랩, 춤을 모두 잘 해 데뷔 초기임에도 벌써 팬층이 두텁습니다.



lg는 지난 6월 출시한 스마트폰 q7의 광고 모델로 전희진을 꼽았고 이는 대성공하였습니다.

업로드 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은 lg q7 광고 영상이 벌써 유튜브 조회수 500만에 육박합니다. 

lg q7 광고 모델 전희진

cf에서 전희진은 롱보드를 타고 물놀이를 즐기는 중에도 q7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이는 q7의 IP68 방수&방진 기능을 나타냅니다.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추는 것은 q7의 하이파이 쿼드덱(Hi-Fi Quad DAC) 기능을 잘 보여줍니다. 이외에도 lg페이로 음료수를 결제하는 등 자연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cf에 담았습니다.

lg q7 광고 모델 전희진

소비자들은 lg q7 광고에 대하여 호평을 하였고, 특히 광고 모델인 전희진은 lg q7 연관 검색어, 자동 완성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lg q7 광고 미공개 영상. #1 ~ #7까지 있습니다. 미모가 정말.....놀라울 정도네요ㅎㄷㄷ



lg q7(램 3GB 저장공간 32GB) 가격은 49만 5000원, lg q7+(램 4GB 저장공간 64GB)가 57만 2000원입니다. 



v30 이후로 lg 스마트폰이 눈에 띄게 진화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과연 이번 q7의 판매량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