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콩순이 율동동영상

2021. 2. 28. 17:18

 


아이들에게 물어보았을 때 모르는 아이를 찾기가 힘들 정도로 유명한 캐릭터 '콩순이'는 사실 꽤 오래 전부터 그 인기를 유지해오던 캐릭터입니다. 그 엄청난 인기를 증명하기라도 하듯 다양한 장난감 교구, 만화 애니메이션, 동요 등 다양한 파생 매체들이 등장하면서 인지도를 높여갔습니다. 갈색 머리에 양갈래와 귀여운 앞머리를 가진 여자아이 콩순이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하지만 역시 아이들의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한데요. 그 이유는 콩순이 덕분에 아이들의 투정이나 울음이 줄어들고 부모님들이 볼 일을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콩순이 동요나 애니메이션을 틀어주면 일단 한 숨 돌릴 수 있기 때문에 성인인 아이들의 부모님들 또한 콩순이 캐릭터를 매우 애정하는 편입니다. 콩순이 동영상은 동요,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볼 수 있지만 단연 인가가 가장 많은 것은 동요나 만화를 담은 동영상입니다.

 


유튜브 채널 '콩순이·시크릿 쥬쥬' 유튜브에 '콩순이'를 검색하면 등장하는 위 채널은 많은 구독자수를 가지고 있는 유명한 채널임을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콩순이와 시크릿 쥬쥬는 제작사를 공유하고 작화 또한 비슷한 점이 많다는 점을 통해 알 수 있다시피 콩순이와 시크릿 쥬쥬 캐릭터 동영상은 콩순이·시크릿 쥬쥬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콩순이 묶음 영상-동물 친구 시리즈', '콩순이와 해피 할로윈', '콩순이와 깨끗하게 씻자!', '콩순이 음식 동요 시리즈' 등 다양한 종류의 이어보기 동영상들이 지원되고 이 외에도 애니메이션, 율동동요 등과 같은 동영상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이미 6기까지 제작이 되었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콩순이의 율동교실 또한 5기까지 방영되었습니다. 같은 제작사와 채널에서 공유하는 시크릿 쥬쥬 역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채널의 효율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위 채널에서 콩순이는 퀄리티 높은 3D 동영상과 아이들의 이목을 끄는 화려한 그래픽으로 아이들의 선호 순위권에서 부동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콩순이·시크릿 쥬쥬 채널에서는 모든 콩순이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로 제작하여 배포하는 채널이기 때문에 복잡한 과정 필요 없이 도입부에 짧은 광고를 시청하면 이어 보기도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콩순이 율동동영상을 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들의 취향은 까다롭기 마련이기 때문에 충족시키기 어려운데 율동, 노래, 애니메이션 등 유아용 놀이 체계를 완벽하게 갖춘 콩순이 동영상은 아이들의 입맛을 맞추는 최적의 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