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트로트가수 지원이 나이는 39살입니다. 1981년 생, 키는 169cm이며 완벽에 가까운 비율과 몸매를 자랑합니다.↓↓↓

 


지원이는 초등학생 때부터 육상 선수로 활약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마라톤, 단거리 할 것 없이 두각을 나타냈다고 하며, 대학교도 운동 특기생으로 입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지원이의 몸매는 아마 어려서부터 꾸준히 관리를 하여 이루어 낸 것으로 보입니다.

 


지원이는 운동으로 학창 시절을 보냈지만 가수의 끼는 숨길 수 없었습니다. 학창 시절 틈틈이 치어리더와 밴드 생활도 하고, 교내 장기자랑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의 사회를 도맡았다고 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의 일은 어머니의 권유로 본격적으로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지원이는 트로트 가수가 되기로 마음을 먹고 다양한 기획사 오디션을 보았지만, 기획사 측은 지원이를 댄스 가수나 연기자가 되기를 권유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가 되기로 단단히 마음먹은 지원이는 기획사의 제안을 단칼에 거절하였습니다.

 


그러다가..........지원이는 트로트 가수의 등용문으로 통하는 충북 제천 박달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였고, 좋은 기회를 얻어 박달가요제의 진행을 맡게 됩니다. 그때! 우연히 지금의 소속사 관계자를 만나게 되고, 트로트 가수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아찔한 레깅스 패션에 시원한 가창력으로, 지원이는 전국 각지 행사를 휩쓸었습니다. 특히, 군부대 행사 섭외 1순위로 떠오르며 이른바 '군통령'으로 불리게 됩니다.

 


지원이는 트로트의 새로운 장을 열고 트로트계의 큰 획을 긋는 것이 꿈이라 밝혔는데요. 지금 행보를 보아서는 꿈을 이루기까지 크게 멀지 않은 것 같아 보입니다. 아니.......벌써 그 꿈을 이루었을지도 모르겠네요 :D

'201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톡 추천친구 기준  (0) 2019.04.14
조카 결혼 축의금  (0) 2019.04.13
국민연금 납입기간  (6) 2019.04.09
전세권설정 확정일자  (0) 2019.04.09
소주 유통기한  (0) 2019.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