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시간 라디오 무료듣기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라디오 무료 듣기 어플 와우 라디오


와우라디오 어플은 국내의 인기 있는 라디오 방송·채널을 사용자가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화면 상단에 방송국, 인터넷 방송, TV/동영상, 즐겨찾기의 옵션이 나오는데 라디오 방송은 '방송국'에서 청취할 수 있습니다. KBS, SBS, TBN, EBS, FEBC 등 정말 다양한 채널들의 방송을 듣고 즐겨찾기로 표시하여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방송국 리스트 중 마음에 드는 채널을 찾아 클릭하면 광고 없이 바로 들을 수 있으며 해당 창을 끄고 어플을 종료해도 라디오는 끊어지지 않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종료하고 싶을 때는 휴대폰 상단의 창을 내려 정지하면 끊을 수 있으며 오른쪽의 X버튼을 눌러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음량 조절 및 예약·알람 설정은 어플 내에서 설정할 수 있고 즐겨찾기로 표시해 둔 채널 역시 어플 내의 '즐겨찾기' 옵션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라디오 무료 듣기 어플 kbs 라디오


KBS 라디오 어플은 KONG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보이는 방송 채널의 이름과 표지를 보고 청취하고 싶은 라디오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방송이 시작됩니다. 방송을 듣는 것 외에도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방송에 참여할 수도 있고 사연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KONG 어플은 실시간 라디오를 무료로 청취할 수 있는 서비스 외에도 KBS 온에어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의 전체적인 편성표를 체크하거나 각 방송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들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단점은 어플을 종료하면 라디오 방송이 끊기게 된다는 점인데요. 홈 버튼을 눌러 어플 자체는 종료하지 않고 화면만 전환할 경우에는 방송이 강제종료되지 않지만 어플을 나가게 되면 방송이 끊겨 이어 들을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라디오 무료 듣기 어플 sbs 라디오


SBS 라디오 어플은 SBS고릴라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있으며 SBS 온에어의 편성표에 맞춘 방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라디오이기 때문에 LOVE FM, POWER FM. 고릴라 라디오M 등의 채널에 따라 다른 라디오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방송 스케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편성표가 어플 내 메뉴 옵션에 정리되어 있어 청취하고자 하는 방송의 방영 시간을 체크할 수 있어 편리한 편입니다. KONG 어플과 같이 어플 자체를 종료하면 방송도 종료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청취하기에는 불편한 점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