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요 국립공원 실시간 cctv 영상보기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립공원을 가기 전 날씨, 교통, 혼잡도 등을 살피는데는 실시간 CCTV만큼 유용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컴퓨터로도 볼 수 있고 핸드폰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립공원 실시간 cctv 영상보기

 

국립공원 홈페이지 홍보미디어센터 실시간 영상 cctv 보기


국립공원 CCTV를 보기 위해서는 먼저 국립공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방문하고자 하는 국립공원을 검색해서 해당 국립공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립공원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홍보미디어센터에 들어가서 실시간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국립공원은 백운대, 사패산, 울산바위, 대청봉, 두로령, 상원사, 천제단, 갑하산, 연화봉, 절재, 설천봉, 천왕봉, 장터목, 각산, 조도, 장불재 등 다양합니다. 산의 실시간 영상을 볼 수 있어 국립공원을 가기 전 다양한 요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영상을 보니 나무들이 있어 바람이 얼마나 부는지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기상청 날씨 누리 산악 날씨


날씨를 살피는데는 국립공원 홈페이지 실시간 CCTV가 아니더라도 기상청 날씨누리의 테마날씨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마날씨 중 산악날씨를 선택해 전국 주요 산의 일기예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요 산의 정상, 대표지점의 동네 예보로 날씨와 기온, 체감온도, 강수량, 강수확률, 바람, 습도등을 미리 확인하여 여행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국립공원 예약 시스템


덧붙여 국립공원 홈페이지에서는 야영장, 민박촌 등의 예약 신청도 받고 있습니다. 보통 야영장, 민박촌은 1일, 15일, 생태탐방원은 1일 예약 접수합니다. 국립공원에 놀러가 1박 이상을 할 계획이라면 국립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야영장이나 민박촌을 예약하고 가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20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택시 부르는법  (0) 2022.04.28
타임라인 위치추적  (0) 2022.01.28
사극 드라마 추천 순위 BEST 3  (0) 2021.07.13
꽃나무 이름찾기 방법 BEST 3  (0) 2021.07.06
실시간 라디오 무료듣기 어플  (0) 2021.06.25
댓글